판매 및 마케팅 계획

NBK 서비스

서비스 하나

SNS 온라인 마케팅 및 업체 담당자들과 건전한 사적 관계를 통해 단순 업무만이 아닌 개인 친밀도 향상

서비스 둘

KOTRA 및 민간네트워크를 통해 지사화 사업 구축으로 즉시 대응 라인 형성

서비스 셋

각 나라별 전시회를 적극 참여하여, 자사 및 제품 홍보

서비스 넷

동종 업계의 국내 대리점과 밀접한 관계 유지

시장 점유율

30억

1단계

2년차에

30억 매출 달성 목표

쌍방향 화살표
50억

2단계

4년차에

50억 매출 달성 목표

쌍방향 화살표
80억

3단계

8년차에

80억 매출 달성 목표

3년 국가별 추이

국가별 추이
비트업계 매출추이